본문 바로가기

수입신차자료

bmw 9월 프로모션 및 판매조건 알아보기

bmw 9월 프로모션 및 판매조건 알아보기

오늘 날씨 좋네요.나나구라 입니다.




bmw 요즘 인기가 좋죠?

국산차 가격은 매년 오르고 있는데 수입차들은 성능은 업그레이드 되면서 가격은 거의 변동없이 가고 있습니다.


bmw 차량중 특히 디젤 차량들이 인기가 좋은데요.

bmw 브랜드의 성능이 특히 젊은층이 좋아 하는 스타일이고 잘 달리고 잘 서는 차 입니다.


벤츠와는 아주 다른차라고 말하고 싶네요.

벤츠는 좀 조용하고 매끄러운 차라면 bmw는 카랑카랑하고 달리기 성능에 촛점을 둔 차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bmw는 매월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으며, 특히 모델 체인지가 있을때 엄청난 할인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합니다.

9월 bmw의 프로모션은 굉장히 혜택이 많습니다.

수입차들이 유로6기준을 10월판매부터 맞춰야 하니 유로5엔진들은 할인을 많이 하는듯 합니다.


자 그럼 bmw9월 프로모션 한번 볼까요?


1. bmw 3시리즈 9월 프로모션

3시리즈


3시리즈는 페이스리프트로 구형 모델에 대하여 할인이 많습니다.
페이스리프트는 프로모션이 없습니다.

4시리즈


저번달 까지만 하더라도 435d 할인이 600이 넘었는데 이번달은 프로모션이 없네요.

5시리즈


자 수입 국민차 5시리즈 입니다.
16년형 모델이 나오면서 모델도 새로 생기고 8월보다 프로모션이 좀 약하네요.


그란푸리스모


그란푸리스모는 신형구분 없이 할인 입니다.


6시리즈


아 6시리즈는 프로모션 탐나네요.저번달과 동일하긴 한데 2000만원 할인

이면 9천대로 640d를 하~악


7시리즈


7시리즈는 개인적으로 뒷태가 마음에 안들어요.ㅎㅎ

신형은 멋있게 빠졌던데 진작에 좀 바꾸지


M시리즈


M5만 할인 입니다. 너무 비싸죠?


X시리즈 와 Z4



둘은 저번달과 달라진게 없네요.


bmw는 딜러사도 많고 소속 딜러도 많습니다.

딜러 재량의 할인은 여러곳에 견적 많이 넣어 보시고 진행 하세요.^^

1시리즈는 공식 프로모션은 없으니 딜러에게 문의 하셔야 합니다.

아마도 비공신 할인이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