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신차자료

BMW 7시리즈 풀체인지 2016년형 실사

BMW 7시리즈 풀체인지 2016년형 실사 사진을 감상해 보시죠


그전의 7시시리즈는 뒤가 좀 예전 그렌져 같아서 별로 였는데요
지금은 뒷 라인을 잘 가다듬은 모습입니다.

 

거기다 각종 전자 장치들과 리모컨의 발전은 이번 신형의

특징 이기도 하네요.


좀더 고급 스러워지고 아주 멋있어 졌습니다.

 

BMW 7시리즈 풀체인지 2016년형 실사 사진이 유출 되었는데요.


한번 감상하여 보시죠

 

몇장밖에 자료가 없지만 대략적인 마감이나 모습들은 보실수 있을 겁니다.


이 모델은 750li 모델 입니다.


가솔린 차량 이고 L자가 들어 갔으니 차체가 긴 롱 버전 입니다.

 

 

 

아이라인이 예전 7시리즈 보다 넓고 얇아서 더 날카롭게 보이네요.

 

 

 

그전 7시리즈의 문제점 이였던 뒤 테일램프가 세련되게 바뀌었습니다.

바로 앞 버전은 돈 있어도 그 뒷태 때문에 구매가 꺼려지는 ...

 

 

 

옆라인은 롱버전으로 넉넉한 휠베이스 거리와 실내공간도 유추해 볼수

있겠네요.

 

 

계기판은 전자식 클러스터 같네요.

 

메뉴에 따라서 다른 화면을 볼수도 있는거 같습니다.

 

직관적으로 보기 쉽게 문열림도 화면으로 안내를 해주네요.

 

상단의 가죽마감과 스터치도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스위치류는 아주 간소화 시킨거 같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앞열 입니다.

 

살짝 보이는 좌석도 승차감이 많이 기대되는 모습입니다.

 

 

뒷좌석은 역시나 단 한분을 위한 공간인듯 보이네요.(사장님 자리^^)

 

모니터가 있고 언뜻 보기엔 4인승으로 보이네요.

 

그렇죠?

 

저 정도 차에 5명 구겨 넣어서 탈일 없잖아요?

 

운전기사, 비서, 그리고 사장 내외 둘^^

 

 

요건 뒷좌석 팔걸이 쪽에 있는 모니터 입니다.

터치로 작동 되는듯 합니다.

 

 

차키가 i8때 보였던거와 비슷하네요.

 

이번 7시리즈는 전파인증등 필요기능을 위하여 기능삭제없이 출시 될듯 합니다.

키 잊어버리면 가격좀 하겠습니다. 100만원대 예상해 봅니다.^^